티스토리 뷰

고메트리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 상가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프랑스식 요리를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3-4인 세트메뉴로 주문했는데 먼저 다양한 종류의 식전 빵이 나왔고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해서 좋았다.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차나 커피까지 모두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추천해요!

분위기 좋고 맛도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한적한 주택가에 있는 그리 크지않은 음식점입니다. 평일에는 저녁 6시부터 영업시작인데 미쉐린 가이드에 나왔더라구요. 식전빵에 나오는 블루치즈와 올리브 스프레드가 맛있었고 니스식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를 익힌 정도가 참 내스타일! 문어를 곁들인 오일파스타는 개인적 취향은 아니었으나 한번쯤 먹어보아도 좋을법한(?) 음식이었어요. 면이 엔젤헤어 같았는데 너무 얇은것이 저한테는 조금 아쉬운점이었고 문어를 콩피식으로 요리한것이 독특했는데 괜찮았어요. 육류 요리로는 이베리코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이것도 좋았지만 옆에 아주 작게 가니쉬로 나온 버섯이 신의 한 수! 뭔지 모를 새콤한 맛에 트러플향이 나서 고기랑 같이먹기에 안성맞춤 이었어요. 동행인은 말벡, 저는 블루베리 에이드 먹었는데 음료도 좋았네요. 저녁 7시가 넘어가니 사람들로 북적이던데 인기가 많아서 미리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10월 1일부터는 월요일 휴무래요.※ 화장실이 깔끔하고 예뻐서 추가로 별 0.5개 주고싶어요.

훌륭한 프랑스 코스요리

금호동 푸르지오아파트 상가에 있는 프랑스요리레스토랑이에요. 프랑스요리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정보

요리

프랑스 요리, 인터내셔널

주소

서울 성동구 금호로 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