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른 지점보다 넓은데 주차는 좀 버거움

가족 모임 때 갔었습니다. 종종 가는 곳인데, 다른 지점보다는 좀 더 넓어서 주말 식사 때도 쾌적한 편입니다. 다만 건물 주차공간이 좁아서 불편함이 있어요. 이건 오래된 목동 상가의 특징이기도 한데, 이럴 땐 필히 근처 파리공원 야외 주차장 이용하시길요~

다양한 음식, 짜지 않은 게

해산물 뷔페에 가면 게가 대부분 짠데 여기는 짜지 않아 좋네요.너무 넓어 음식 가지러 가기 성가실 정도여요.딸기 주스랑 스테이크도 맛있습니다.

가성비 갑

부페 중 가성비가 아주 탁월한 곳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도 많아서 가족 모임 시 자주 이용합니다. 여러명이 조용히 이용할 수 있는 룸도 있으니 사전 예약을 통해 특별한 날 이용해도 좋을듯. 개인적으로 가족 생일때 예약했다가 좋은 평가 받았던 곳.메뉴가 다양하고 음식 퀄러티도 훌륭한 편. 특히 초밥 종류, 직접 구워주는 고기가 훌륭하고 디저트도 다양한 편. 한식코너도 잘 되어있어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는 곳.

오래간만에 방문한 토다이

한 7년전에 방문했는데 남자친구 생일이라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예전보다 공간이 더 넓어진거 같고 시푸드를 제외한 다른 음식이 많아졌고 대체로 정성이 들어갔다 느껴질만큼 맛있었어요. 스시는 많은 편인데 사시미쪽이 런치뷔페는 좀 부실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소금도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하고 사시미가 부실한걸 제외하곤 좋았어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평일 디너 생각보다 ㅜㅜ

평일 런치가 넘 좋아서 참치회가 나온다는 평일 디너를 예약했는데 사람이 적어서 스시코너에 줄 안서서 좋긴 했지만 참치 연어 방어회 나오는 거외엔 런치랑 다른 점을 모르겠어요 ㅜㅜ 게다가 티라미슈에선 실타래가 나와서 직원분이 오셔서 티라미슈는 납품받는다고 해명하시긴 했는데 꿔바로우도 식어서 맛없고 많이 실망했어요 ㅜㅜ 런치보다 가격도 더 비싼데 ㅜㅜ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주소

서울 90828, Mokdong, Yangcheongu B1F, Buyeong Green Town 2Cha

https://kimruru.tistory.com/entry/엄지네-포장마차-강릉-맛집-리를빗-부담스러운-꼬막-꼬막무침과-꼬막-비빔밥-꼬막비빔밥으로-유명한-엄지네-포장마차

 

'엄지네 포장마차' 강릉 맛집! 리를빗 부담스러운 꼬막 꼬막무침과 꼬막 비빔밥 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한 엄지네 포장마차

강릉 맛집! 점심은 그 유명한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무침 비빔밥을 먹으러 갔다. 내가 생각한 엄지네 포장마차는 정말 해변가에 있는 포장마차같은거 생각했는데 막상 와보니 그냥 보통의 식당과 같은 모습이였다...

kimruru.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