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갈비는 역시 유가네

춘천에 가서도 닭갈비를 먹어봤지만 역시 유가네가 짱이에요. 저렴한가격에 배터지게 먹을수도있고 큼지막한 철판은 진리죠.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아 방문했던 지점인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닭갈비집

학생때부터 많이 갔던곳 유가네 닭갈비ㅋㅋㅋ참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닭갈비를 먹고 꼭 볶음밥은 볶어먹었었다 최고다ㅎㅎ

매콤한 닭갈비

닭갈비 맛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여러 종류 닭갈비가 있지만 기본이 가장 맛있네요닭갈비 사리에 떡볶이 떡 추가는 진리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천호대로157길 3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