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 풀기 좋음

엽기떡볶이 특유의 매운맛과치즈떡볶이는 스트레스 풀기 좋은 매운맛이에요.가끔 시켜먹는데 맛있어요

맵지만 맛있어요

매운 프랜차이즈 떡볶이에요. 매장은 평범하고 테이블도 적당히 있어요. 엽기떡볶이 세트 먹었는데 주먹밥이 매운맛을 달래줘서 좀 괜찮았어요.

순한 맛 강추

주먹밥이랑 순대랑 순한맛 반반 시켜서맛있게 먹었습니다계란찜도 주문할까 고민했었어요순한 맛이라 먹는데 힘들지 않았고쿨피스랑 단짠단짠아 서핑쿨이네요 ㅎㅎㅎㅎ

정보

주소

서울 보국문로17길 9

https://mozoori.tistory.com/entry/부천-태원-태원-중식당

 

부천 태원 / 태원 중식당

태원 중식당 부천 태원 옛날짬뽕 에레혼 짬뽕으로 유명한 부천의 중국집 태원 수요미식회 등 각종 방송에 나와서 이미 너무 유명한 식당이다 강추강추 태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크게보기 길찾기 부천 맛집 부천..

mozoor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