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이 장점

저렴한 가격이 최고 장점인 곳 입니다.주로 어르신들이 많이 찾아오시네요.닭에 살은 그닥 많지 않습니다. 후라이드를 구매하고 양념을 따로 달라고 했더니 양념도 판매를 하시더군요.

삼통치킨 맛있어요.

삼성치킨보다 개인적으로 저는 삼통치킨이 더 좋다능~여기 생맥주 완전 신선해서 2차로 가끔씩 맥주 먹으러 간다지요

맛있는 마늘치킨

마늘반 양념반 시켜먹었어요. 치킨은 워낙 가격은 평범했어요. 치맥이 너무 땡겨서 먹어봤는데 마늘치킨 진짜 맛있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수표로 9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