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집있는 삼겹살?

제가 갔을때 현지인과 관광객 반반으로 붐비고 있었습니다.어디선가 키운 돼지는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숙성 김치도 구워서 먹지만... 저에게는 너무 시어서 맞지 않았습니다.점포 앞에는 굽고 있는 계란말이도... 보기보다 보통이었습니다.접객은 분주해서 안정되지 않았고 느긋하고 싶은 사람이나 여행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적절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따끔한 코멘트 죄송합니다.

연중 점내 한산

이전에는 많이 이용했지만 해마다 점내가 한산해지고 있습니다.점원도 주문해도 잘 오지 않거나 온 뒤에는 게임을 하거나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하거나 약간 유감스럽습니다.

검은콩 막걸리☆

한국치고는 좀 비싸다고 생각해서 잔뜩 주문 못했는데,가만히 생각해보니 일본보다 싸니까, 아끼지말 걸 하고 후회했어요.가격은 이런 느낌이라 좀 납득은 안 가지만 맛있었으니 불만은 없어요.게다가 메뉴에 써 있지도 않아서, 점원에게 말로 주문한 막걸리가'검은콩 막걸리'였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귀국할 때 김포공항에서 팔고 있어서, 잔뜩 선물로 사 가지고 왔어요.주문을 적게 해서 배부르지는 않았지만,저희가 가게 문 닫을 쯤에 들어갔는데도, 싫어하는 기색없이 반겨줘서 좋았어요.여러가지 검색해보고 삼김에 가고 싶었거든요.

해물전이 맛있어요!

밤에 갔는데, 관광객 손님이 많은 것 같았어요.우선은 고기를 주문했는데,같이 나오는 김치가 맛있어요!!배춧잎 부분이 없고, 식감있는 아래 하얀 부분만 나왔어요.적당한 신맛이 최고에요!! 처음에는 안 맵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매워요.진짜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어요.솔직히 말하면 고기는 너무 평범했어요...그래도 직원분이 짐에 기름 튀지 않도록 막아준다거나,옷 아무렇게나 벗어놓은 거 정리해준다거나, 고기 굽는 법 세세히 알려주는 등 친절했어요.그리고 막걸리 주문하니까 '검은콩 막걸리' 몇 개를 추천해 주셨어요.이건 꽤 마시기 쉬워서 막걸리 잘 못 마시는 여자라도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그리고 고기가 별로여서 해물전(18,000원)을 주문했더니,입구의 오코노미야키 만드는 곳 같은 오픈된 곳에서 등장하더라고요.이건 해물맛이 맛있어요.그리고 김치전(6000원)도 주문했는데, 우리 일본사람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얇은 김치전.해물전이 훨씬 더 나아요.

점심에 김치찌개 먹고싶을 때 가면 될듯

계란말이는 포동포동 맛있습니다. 하지만 김치찌개는 평범한 맛. 사실 제일 놀라운 점은 삼김이 체인이고 여기가 본점이었다는 사실인데, 어떻게 체인을 낸거지? 특별히 맛있다 맛없다 할 것이 없는 평범한 집. 점심때는 항상 사람이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건 좋아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가 1216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서초구-맛집-만끽치킨-삼성타운점

 

서울 서초구 맛집 '만끽치킨 삼성타운점'

만끽치킨 삼성타운점 치킨,닭강정 서초치맥 강남역맛집으로 유명한 만끽치킨 방문 후기 간장마늘치킨 추천 맛있어요 좌석은 많지 않아요. 많이 시키면 서비스 안주도 나와요.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매장내 닭튀김..

twistfood.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