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꾸만 생각나는 그맛~!!!

맛집이라는 말이 안 아깝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안주들도 맛있고 뭔가 포차안주를 먹는느낌?!재미있게 데이트하고 싶고 즐겁게 하고 싶다면 꼭! 가보세용~

부담없이 술한잔하기 좋은곳

천호역 근처에서 술자리를 갖게되어 검색하다 방문 한곳 인데 실내포차 분위기에주문한 메뉴는 통마늘 닭똥집 ...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냄세 하나도 안나고 몸에좋다는 통마늘이 듬뿍 마늘에 매운맛도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즐겁게 한잔한 곳이에요

캐쥬얼한 술집

통마늘 닭똥집을 시켰는데 마늘이 정말 통으로 들어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안주, 좋은 분위기 덕에 조만간 다시 찾을듯

정보

가격대

US$8 - US$13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퓨전

주소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70길 49

https://kizooni.tistory.com/entry/인도-음식-카리-분당정자카페점-경기-성남시-인도음식-맛집

 

인도 음식 / 카리 분당정자카페점 / 경기 성남시 인도음식 맛집

카리 분당정자카페점 인도음식 [분당/정자 맛집] 카리 -KARI 인도카리전문점 분당 맛집 정자 맛집 커리 맛집 분당 카리 정자 카페거리 맛집 카리 KARI 분당 거주하는 친구들이 자주 가는 인도 커리 전문점입니다..

kizoon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