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까지 나온 맛집

예전부터 매번 가던집인데 매스컴이 무섭다고 이젠 줄을 엄청서서 먹게 되는 집이다.돼지갈비가 유명한데 돼지갈비가 약간 달짝지근한게 땡긴다.그리고 같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엄청나다. 무생채에 굴까지 들어가고 계란찜은 기본이며 김치찌게가 예술이다. 사실 김치찌게 먹으러 고기먹을때도 있다. 그리고 양념게장까지 동네 맛집이 전국되었네요.줄서서 먹을만한 맛집입니다.이동네 갈비골목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구요 꼭 드셔보세요 강추드립니다.

너무나 유명한 집~~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는 돼지갈비..워난 유명해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만 그래도 기다려서 먹을만 합니다. 또한 점심시간에 제공되는 김치찌개가 예술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소문 만큼은 아니네요.

그냥 평범한 돼지갈비 집이네요.사람들 입소문으로 줄이 기본 30분 이상 서야 하는데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그 정도로 기다렸다가 먹을정도는 아닙니다.그 정도의 맛은 아무데나 많아요. 그냥 입소문 ~

음식 재탕 불친절

김치찌개.... 먹지마세요. 머 달라고 말하면 대답도 안하고.. 너무 불친절해서 놀랠정도. 다신 안가고싶은 곳 맛도 그닥..

맛있는 갈비

성수동 갈비 골목에서 언제가도 항상 사람이 많은집 입니다.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고기 양도 많고 김치찌개도 맛있어서 유명합니다.

TV에도 나온 갈비집

가격에 비례하는 분위기와 고기 질과 맛고기 질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가족경영이라 포근한 분위기가 좋았다

수요미식회 맛집이라네요~(Grilled Spareribs)

대기자는 조금 있는 거 같습니다. 확실히 맛은 있네요. 숯도 싸구려 쓰지 않아서 그런지 그래서 맛나나?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엄청 맛있어서 별 5개 주고 막 가야한다는 아니지만 가도 후회하지는 않을 맛인 거 같습니다. 이런 분위기가 싫지 않다면 ^^ 가장 아쉬운 건 주차...

정보

주소

서울 서울숲4길 27

https://mumuri.tistory.com/entry/광주-다미정-다미정-한식

 

광주 다미정 / 다미정 한식

다미정 한식 보리굴비 해체작업을 하고 이제 맛나게 먹을 타이밍 시원한 녹차물에 얼음 동동띄워 물 말아 보리굴비 한쪽 올려 맛나게 광주 중고차 유대리 광주중고차 보리굴비 풍암동 풍암동맛집 보리굴..

mumur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