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절한 죠스떡볶이

처음 죠스떡볶이를 먹었을 때는 엄청 맵다 했는데, 중독성 있어요. 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굿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집입니다. 주로 저녁에 떡볶이와 순대 사와서 집에서 맥주한잔하기 좋아요~

여기 폐업했어요

맛있었는데 얼마전 폐업해서7월초에 업종 바꿔서 오픈한다는 현수막 걸어놓고 공사중입니다근처에 무한리필 떡볶이 집들이 많이 생기더니, 장사가 잘 안되었나보네요ㅠㅠ

문닫았어요

여기 얼마전에 문닫아서 이제는 없어요항상 줄서서 사먹었던 맛있는곳인데 망해서아쉽네요지금은 빵집하고 음식점으로 바뀌었네요

죠스떡볶이는 사랑입니다.

오뎅국물이랑 떡볶이랑 순대 튀김 같이 먹으니 맛있고매장이 깔끔한 편이라 믿고 먹기 좋아요~

정보

주소

서울 신림로 31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